본문 바로가기
보리콩room

[제주/구좌읍] 애견동반 카페 '그초록' 아보카도 맛집

by 보리콩형제 2022. 12. 5.
728x90
반응형

반려견 보리와 떠나는 제주도 여행 그 첫 번째 목적지는 아보카도 커피로 유명한 카페 '그 초록'이었다. 제주도 행원리 조용한 바닷가 마을에 위치한 애견 동반 카페 '그 초록'은 카페 이름답게 들어서는 순간부터 카페 안을 가득 채운 초록의 장소였다. 제주도의 싱그러운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상쾌함이 전해지는 장소. 제주도 여행의 첫 시작점이 되었다.

 

카페 '그 초록'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7길 23-16
  • 영업시간 : 매일 10시~19시(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주차 가능

 

메뉴

카페 '그초록'은 아보카도 커피로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인지 이곳의 메인 키워드는 아보카도. 커피를 비롯해 샌드위치 티라미수까지 아보카도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카페답게 애플망고 , 한라봉과 같은 싱그러운 과일의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는 음료의 경우 5천 원~8천 원대, 디저트의 경우 9천 원 ~ 1만 4천 원까지이다. 저렴한 가격대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싱싱한 과일을 생각한다면.. 비싸다고 말하기도 어려운 노릇

 

 

분위기

높은 천장고에 목재 가구와 철재 장식을 활용한 빈티지한 인테리어. 현무암으로 장식한 데코까지 제주도의 자연을 옮겨놓은 듯한 이색적인 인테리어이다. 공간 한 곳 한 곳마다 포토존이라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애정이 느껴진다. 사진 찍기를 좋아한다면 그냥 지나치기 힘들 거 같은 분위기! 제주도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아보카도 샌드위치(1만2천원)

이곳의 명물인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먹었다. 일단 양이 엄청 푸짐해서 한 끼 식사량로도 충분할 듯! 샌드위치 내용물도 하나하나 건강식이다 보니 든든하게 챙겨 먹은 기분이었다. 건강을 생각하거나 다이어트 중이라면 아주 만족스러울 샌드위치라고 자신있게 추천한다.

 

-애플망고 스무디(8천 원)

시원하고 달달한 애플망고가 듬뿍 들어있는 스무디! 애플망고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메뉴이다.

 

참고로 아보카도 커피는 아이스만 주문 가능하며 아보카도 티라미슈는 포장이 불가하다고 한다.


여기까지 제주도 구좌읍 카페 '그 초록'에 대한 소개였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 이야기에서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