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사배추천템 더마토리 시카 거즈패드와 크림보습패드 후기

by 보리콩형제 2020. 5. 25.
728x90
반응형

유투버 이사배언니의 추천으로 알게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랑

그리고 쌍둥이처럼 옆에서 짝꿍으로 팔길래 같이 사본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스 패드

 

 

요렇게 생겼구요.(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지요)

가격은 패드치고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더마토리를 먹여살리는 아이템인 듯 하다.

알고보니 클럽클리오안랑 같은 브랜드더라구

참고로 난 수부지.. 수분부족지성이기 때문에

아주 복잡하고 까다롭게 스킨케어 화장품을 간택하는 편이다.

 

그동안 화장품여행자로써 이것저것 써본 바에 의하면 화장품은 싸다도 나쁘지도

비싸다고 비싼만큼 좋지도 않은 것 같다.

친구가 좋다고 나도 좋은것도 내가 좋다고 친구에게 좋은 것도 아닌 말그대로

케바케라서.. 하나뿐인 소중한 몸뚱아리를 가지고 실험을 해야 하는 리스크가 뒤따르기 때문에 되도록 대세템.. ( 각 브랜드마다 미는 라인과 상품이 있으니까)부터 테스트 해본다.

 

더마토리에서는 누가봐도 하이포알러제닉 시카거즈패드를 밀어주는 듯 하다.

이사배가 쟁겨두고 쓰는 아이템이라고 하니 뭐 아주 나쁘지는 않겠지만 나한테도 쟁겨주도 살만큼 좋은지는 직접 써봐야 하니까 이번에도 내돈주고 내가 사서 써봤다.

2통 써봤으니 후기 쓸 자격있는거겠죠?


 

우선 단점부터 말하자면 바로 위 사진처럼 통에 담긴 패드를 동봉된 핀셋으로 하나 하나 집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

더마토리측은 멸균 2중 구조 거즈라고 하지만.. 뚜껑 오픈후 재빠르게 핀셋으로 거즈를 집어 바로 뚜껑을 닫아도(난 이렇게 사용한다.) 공기접촉이 있을 수밖에 없고.. 화장품이랑 공기랑 먼지랑 만나면.. 당연하게 비위생적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그래서 나는 단지나 통에 담긴 크림도 싫어한다. 무조건 펌핑형태 용기로 되어 있어야 위생적이고, 안심이 되는데...

 

.. 60패드 들어있고, 아침 저녁으로 스킨 대용으로 사용해서

한번에 2패드씩 하루 4패드정도 사용해서 금방 쓴다. 오래 두고두고 쓸 제품은 안된다고 생각해서.. 팍팍 쓰는 중..

성분은 진정보습과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피부 진정을 중점으로 둔 제품인데 난 큰 여드름은 아니고 가끔 뾰루지가 턱이랑 코 주변에 나는 편인데 다른 일반 스킨(히알루논산이 주 성분인) 보다는 뾰루지 진정 효과는 있는 것같다. 타 여드름 전용 스킨을 쓰면 가끔씩 얼굴에 더 자극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여드름전용 제품은 잘 사용하지 않는데 나름 순한것같다.

 

아 근데 반전이 있어요.

별 기대안하고 같이 산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이게 더 대박입니다. 여러분


 

시카패드보다 보습 패드가  크기도 크고 꺼칠꺼칠한거 없이 엄청 보드라와

공식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시카패드는 그물망 거즈면과 부드러운 셀루로오스 거즈로 구성되어 2면이 느낌이 다르고요.. (코에 각질 많은 사람 그물망 거즈로 살짝쓸어주면 좋다)

보습패드는 더마밴딩패드라고 하는데 엄청 보들보들해서 스킨 대용으로 얼굴 전체 부드럽게 쓸어 주기 진짜 좋습니다.

 

그리고 결국 둘다 진정과 보습을 위한 패드인데

시카 패드는 구아이아줄렌 성분, 보습패드는 알란토인 성분이 중심이라고 해요.

사람에 따라 뭐가 더 맞는지 성분은 근데 둘다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트러블 전혀 없었고, 진정효과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보습패드 이게 뭔가 더 꾸덕하고 (패드치고) 더 보습이 잘되는 느낌입니다.

 

시카패드는 스킨대용으로 쓰고, 반드시 크림을 발라줘야 안땡겼지만

보습패드는 스킨대용으로 쓰고, 자도 괜찮았어요. 물론 매일 그러면 내 피부는 땡기지..

보습패드+가벼운 로션정도로 마무리해도 시카패드+꾸덕한 크림으로 마무리 했을때와

같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습패드가 좋았네.. 거즈가 커서 팩하기도 좋구..

 

이사배추천템 인터넷유명템인데는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보습패드는 다 쓰면 또 사서 쓰고 싶은데 용기랑 핀셋으로 패드를 집어 쓰는 이 구조가.. 비위생적으로 느껴져서 갈등하게 됩니다그래서 연구해보니까 같은 성분의 니트 마스크가 있더라구요.

유투버 직장인A님의 추천템이기도 하더라구요.

정식이름은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왕 길어..)

 

성분이 마음에 들어서 알아본건데 시트가 아주 독특하네요. 니트원단..

무튼 지금 쓰는 보습패드 다 쓰면 이걸 써보려고 해요.. 마스크치고 비싸지만..

보습패드보다는 위생적으로 보이니 도전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