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식욕억제주사 삭센다주사 구매팁과 후기 효과 부작용

by 보리콩형제 2020. 5. 22.
728x90
반응형

사진보면 느끼겠지만 내돈으로 내가 사서 써본 후기입니다.


삭센다 주사란?

식욕억제 시켜주는 주사라고 많이들 다이어터들에게 알려져 있는 삭센다 주사 .

삭센다 주사는 덴마크 제약사 노보노디스크란 곳에서 당뇨치료제로 개발한 비만치료제이다.

식욕 억제 호르몬인 GLP-1유사체를 통해 포만감을 높여 식욕을 조절하는 원리인데 2014FDA 승인을 받았으니 안정성은 어느정도 보증되었다고 볼수 있다.

삭센다와 일회용 바늘침

 

 

삭센다주사 사용방법

손을 우선 깨끗하게 씻고, 펜에 씌여 있는 캡을 제거한다->매번 새 주사침을 종이 커버에 떼어 끼운다->용량 카운터를 보면서 용량 셀렉터를 돌려 용량을 맞춘다.->0.6mg단위로 조절되는데 딸깍딸깍 소리가 난다. 용량 카운터 눈금에 숫자를 꼭 확인해서 처방받은 의사 선생님이 추천하는대로 용량 조절해서 24시간마다 직접 주사하는 방법이다.

내가 내 배에 직접 주사바늘을 찔러야 하는게 좀 소름 돋는데.. 그리 아프지 않고 나도 쫄보인데 할만 하다. 그래도 고통을 줄이고자 뱃살을 살짝 꼬집은 상태에서 주사바늘을 찌른다.

주사 용량은 병원에 물어보고, 처방에 따라 주사하길 추천하는데 나같은 경우 처음 0.6mg가장 적은 용량으로 시작했다가 1주일 간격으로 0.6mg씩 증량해서 주사했다.

 

효과 및 부작용

디에타민처럼 기존 식욕억제제 같은 경우 불면증이나 무기력증 가슴 뛰는 등 부작용이 많아 꺼려졌던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 식욕억제효과가 너무 좋아서 배고파 기운떨어지는거 말고 부작용도 없다는 말에 정말 많이 기대했었다.

 

난 예전에 디에타민도 먹어봤고, 다이어트 한약도 먹어 봤다^^

....... 디에타민은 잠 안오고 입마르고, 무기력해지는 건 맞는데.. 입맛은 그대로 였던 나.. 다이어트 한약도 나의 식욕을 억제 할순 없었다. 근데 부작용도 없었어 이건.. 아무런 효과도 체험하지 못한거죠ㅠㅠ

디에타민도 이겨버린 나의 식욕.. 삭센다주사는 기대를 걸어봤지만 2펜 다 사용했는데

용량을 늘려도 약간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살짝 들긴 하는데 식욕 그대로다

 

내가 이상한가봐.. 그냥 그대로야..

그래서 삭센다 주사 안하고, 내 의지로.. 다이어트 도시락과 해독주스, 나만의 방식으로 11식하면서 감량중이다.

 

사람마다 정말 부작용도 다르고 효과도 다르다. 아마 삭센다 후기 찾아보면 다 효과 좋다는 이야기만 있을텐데(내가 찾아봤을때는 그랬다. 그래서 나도 기대많이 했지_)

효과 전혀 없는 사람 여기 있으니.. 너무 큰 기대하지 말고 23개씩 사면 할인해준다는 말에 혹은 처방비가 아까워서 한번에 많이 사는 실수를 하지 말고 무조건 하나 사서 해보고 효과 있으면 그때부터 두 개 세 개씩 구매하세요

 

난 솔직히 후회해...........미련은 없어졌지만 효과 전~혀 못보았다. 식욕 안없어지던데.

내가 대단한건가..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삭센다주사 구매팁

앞서 말한것처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삭센다주사 한 개만 구입해본다.

의사처방이 필요해서 병원에 가야되는데 처방비는 똑같은데 삭센다주사 가격이 놀랍게도 병원마다 다르더라.......

미리 귀찮더라도 전화돌려서 물어보고 싼곳으로 가자^^

앞서 말한것처럼 덴마크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그냥 처방해서 판매하는 거기 때문에 병원 좋은곳 갈필요없고 그냥 제일 싼곳으로 가서 사는게 좋다.

구성품을 꼭 확인한다. 일회용알콜솜,보관파우치,주사침(일회용 캡씌운거) 삭센다주사 하나라도 빠진게 있나 확인한다.

 

저는 삭센다주사 1개에 15만원주고 구매했는데 인터넷보니까 제일 비싸게 구매한 것 같아 맘이 아프다........ 하지만 뭐.. 어쩌겠어.. 이제 다신 안살거니까 인생의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하려구요^^;;

 

여러분은 꼭 검색+전화 돌리기해서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제가 구매한 곳은 의사선생님 얼굴 보지도 못하고, 상담실장한테 이야기 하니까

속이 더부룩 할수도 있다~ 0.6mg로 시작해서 식욕억제 효과없으면 1주일 간격으로 0.6mg 늘려서 주사해봐라 이거 2가지 안내하고 바로 주더이다....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네 병원이름은 말 안할게요. 강남 한복판에 있는 고급스런 병원이였어요. 그냥 동네에 내과 같은 곳에서도 처방해주는 곳 많으니 동네이름+삭센다주사 이렇게 검색해서 전화해보고 가도 되고, 이벤트하는 곳있음 거기가서 싸게 구매 바랍니다.

정품 확인만 잘하면 싼게 최고^^........

반응형

댓글